추억과 즐거움 Tooli의 고전게임 - 툴리의 고전게임
회원가입로그인사이트 소개즐겨찾기 추가
  • SNS로그인
  • 일반로그인

인증샷

맛집&먹거리 인증샷쇼핑 인증샷여행 인증샷자유 인증샷풍경 인증샷공연 인증샷게임 인증샷당첨 인증샷


Articles 133


용인 송담대 주변에는 중국집이 잘 없네요.

동네 한참을 돌다 중화요리 전문점을 발견 하였습니다.

아마도 용인 송담대 근처에 있는 중국집이 여기 밖에 없어서 여기만 드실듯 ㅎㅎ

 

KakaoTalk_20160114_131419049.jpg

 

배달을 시켜먹을 예정이기에 사진으로 찍어 번호를 외우고 짬뽕과 불짜장 주문 하였습니다.

 

KakaoTalk_20160114_131420074.jpg

 

딱 중국집 음식 맛 비쥬얼 그대로인 진한 짬뽕입니다. 전날 과음덕에 더맛있게 냠냠 ㅎㅎ

 

KakaoTalk_20160114_131420964.jpg

 

많이 맵지는 않았던 불짜장면

 

KakaoTalk_20160114_131422026.jpg

 

짜장면도 정직하게 중국집맛이 가득한 짜장면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이런짜장을 선호 ㅋㅋ)

 

KakaoTalk_20160114_131423022.jpg

 

불짜장이라그런지 새우가 꾀나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담백함보다는 기름과 불맛이 강해서 중국집 음식의 정석인 느낌이였어요

무난한 중국음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드립니다.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KakaoTalk_20160114_142413668.jpg

 

KakaoTalk_20160114_142435984.jpg

 

심심해서 올려본 용인 송담대 주변 중국집 검색결과

확실히 용인송담대 주변엔 없네요 제가 점찍어 놓은곳이 신정원

 

신정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동부로24번길 6-2
031-336-1418

 

yongin.jpg

 

 

쓰다보니 제가 신정원 직원처럼 보이네요. ㅎㅎ 그럼 끝.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rofile
추억과 즐거움 Tooli의 고전게임 - 툴리의 고전게임
옛향수에 취할 수 있는 따듯한 공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Attach Images or Files

Drop your files here, or click the button to the left.

Maximum File Size : 0MB (Allowed extentsions : *.*)

0 file(s) attached ( / )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먹었던 음식들의 사진을 올려주세요. 툴리 2015.03.05 581
Notice 먹었던 음식 사진 혹은 맛집관련 정보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툴리 2014.09.29 893
73 판교 대게나라!! file [1] 김아 2016.02.04 1058
72 모바일에서 작성됨 경찰병원 순대국 맛집 함경도 찹쌀순대 file [3] 툴리 2016.02.03 1867
71 청담동 루소랩 - 큐브라떼&허니더치라떼 file 아용 2016.02.03 786
70 모바일에서 작성됨 건대 스미스미트 고기 무한리필 file 락스님 2016.02.02 1744
69 모바일에서 작성됨 잠실 오모리찌개 손짜장 file 툴리 2016.01.31 579
68 모바일에서 작성됨 역삼 - 뽕사부 file [1] 규니 2016.01.28 977
67 모바일에서 작성됨 경찰병원역 주변 토리가 회덮밥 file 툴리 2016.01.27 813
66 파리바게트 마늘페스츄리 file 페리 2016.01.26 960
65 코스트코 수플레치즈케이크 file 페리 2016.01.26 1192
64 모바일에서 작성됨 신천-화동생갈비 file [1] 규니 2016.01.26 560
63 빕스 스테이크 짱맛 file [1] 다영이 2016.01.26 365
62 횟집에서 이런 케잌이? file [1] 다영이 2016.01.26 363
61 잠실 석촌호수 오모리찌개 file 알미 2016.01.22 1120
60 오뚜기 컵 진짜장 시식 file 툴리 2016.01.20 490
» 용인 송담대 주변 중국집 신정원 짬뽕 불짜장 file 툴리 2016.01.14 2051
58 미성당 납작만두 맛있어요 ! ㅋ file [1] 다영이 2016.01.14 505
57 인천 월미도 소양강회센터 회덮밥 및 해물칼국수 file [2] 툴리 2016.01.08 1203
56 방이동 먹자골목 족발 file [2] 2016.01.08 685
55 예전에 롯데리아 양념감자 5인분 먹은거ㅋㅋ file [1] 너는웬디신데렐라보다예뻤지 2015.07.22 779
54 광장시장 육회+빈대떡 file [2] 너는웬디신데렐라보다예뻤지 2015.07.22 560


사이트소개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사이트맵
익명 커뮤니티 원팡 - www.one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