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과 즐거움 Tooli의 고전게임 - 툴리의 고전게임
회원가입로그인사이트 소개즐겨찾기 추가
  • SNS로그인
  • 일반로그인

유머

유머자료유머글



글 수 10,258

파워레인저가튼것들의 특징

조회 수 1361 추천 수 1 2006.01.19 18:44:16


대부분 다 아시겠지만;;;

1.첨은 디게 작았는데 갑자기 엄청 커짐(대부분ㅡㅡ;;)
2.꼭 로봇가튼거 부를때 적은 공격한번 않하고 존내구경만 함
3.인원수는 대부분 3~5정도 됌
4.로봇불러서 지는적 절대없었음
5.그리고 거의 다 죽어갈때(다들 기절(?)했을때)갑자기 히든카드인 화이트나 블랙가튼애들이와서 구해줌
6.위의 일이있고나서 아무도 그일모름(나중에 스토리상 알게 됌)
7.대장(?)인 애들은 거의 레드임
8.그리고 옷입은것은 쫄쫄이스타일이고 색깔은 빨강,파랑,노랑,분홍,초록(노랑,분홍은 무조건 거의 여자)

이런거는 좀 개선해야겠죠?;;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2
  • 게임요청이요! [5]
  • 2006-09-03 10:56
  • 3
  • 다시한번요청요. [3]
  • 2006-07-12 16:57
  • 4
  • 게임요청이에요.
  • 2006-06-27 23:38
  • 6
  • 다운로드 요청 [18]
  • 2006-02-26 19:51
  • 7
  • 영자님 [1]
  • 2006-02-01 16:43

  • 댓글 '13'

    노성준

    2006.01.19 18:46:20

    저는 그런거 안보는데.;;

    김한별

    2006.01.19 18:49:32

    ㅎㅎ 어렸을때요 ㅋㅋㅋ
    어렸을때는 좀 봤음 ㅋ

    대단한발견

    2006.01.19 19:12:17

    ... 이런말하긴그렇지만... 파워레인져같은걸 많이 관찰하고 많이 보셨나보군요 후훗

    최선호

    2006.01.19 20:43:35

    마저요 그외에 게임도 너무 재미없어요
    맨날 악당만 지고 아휴 진짜 재미없음

    바른먹거리풀묻어..

    2006.01.20 08:08:23

    매냐?

    zzz

    2006.01.20 09:38:32

    후레시맨은재미있던데;;크크

    핏빛눈망울

    2006.01.20 09:44:04

    어렸을때 때 가끔식 봤는데,.,,ㅎ

    임정택

    2006.01.20 10:04:04

    한국에는벡터맨.. 백 인가??
    profile

    송승근

    2006.01.20 10:13:02

    벡!이 맞는듯 싶네요.
    오우 파워레인저 하나의 소재에 이런 소중한 꼬리가 달리네요.
    다른사이트에는 자유게시판 에서 이런일이 자주 발생하는데 제사이트에는 유머게시판이 활발한게 좋습니다. ^^

    _윤후

    2006.01.20 22:23:54

    후레시멘에서 처음 후레시멘 로봇이 집니다.
    그래서 후레시 타이탄이 나오죠.

    이영진

    2006.01.21 16:22:06

    뷁터맨이 아닌가?? 이제부터 저질개그 안할게염 ~ ㅎㅎ

    임정택

    2006.01.24 10:28:45

    내,,하지마세요..

    이영준

    2008.06.27 19:29:51

    네 맞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이미지 첨부하는방법 [4] 송승근 2009.02.14 4 67156
    공지 유능한 카툰작가와 소설작가를 모십니다. [21] 송승근 2007.03.11 17 65952
    공지 유머자료 게시판 글작성 규칙 글 작성전 꼭 읽어주십시오. [2] 송승근 2007.01.24 19 66157
    418 학교생활 중딩의 자세... [2] 핏빛눈망울 2006.01.20 1 931
    417 BEST 황당 답변 [2] 핏빛눈망울 2006.01.20 2 1256
    416 행운을 부르는 여덟가지 습관 [2] 핏빛눈망울 2006.01.20 2 917
    415 성공한 사람들의 실패담 [2] 핏빛눈망울 2006.01.20 1 758
    414 하늘빛 고운 당신 /심성보 [1] 핏빛눈망울 2006.01.20 2 927
    413 늑대가 탈을 쓴 이야기 핏빛눈망울 2006.01.20 1 828
    412 백만블 짜리 웃음을~ 핏빛눈망울 2006.01.20 1 812
    411 BEST << 여자의답변- Rr: 남자의 이상형 >> [2] 핏빛눈망울 2006.01.20 1 1164
    410 한잔받게나 [3] 주경민 2006.01.20 1 907
    409 건망증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2] 주경민 2006.01.20 2 746
    408 선생님은 엄천난 고수였다. [3] 주경민 2006.01.20 1 937
    407 진정한 작업관리자 [2] 주경민 2006.01.20 2 733
    » 화제 BEST 파워레인저가튼것들의 특징 [13] 김한별 2006.01.19 1 1361
    405 화제 복수는 나의 것! [5] t없e맑은OrOl 2006.01.19 1 836
    404 자다가 날벼락 [3] 789987 2006.01.19 1 898
    403 화제 BEST 한가인은 한가하나요? [13] 송승근 2006.01.19 1 1058
    402 BEST 일본 원숭이 날려버리기 [4] 노성준 2006.01.19 1 1083
    401 BEST 화장실에서 느끼는 감정 [공감자료?] [2] 노성준 2006.01.19   1089
    400 오 제대로 꼬았는데? [1] t없e맑은OrOl 2006.01.19   800
    399 화제 BEST 최신 오토바이 [5] t없e맑은OrOl 2006.01.19   1164


    사이트소개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사이트맵
    익명 커뮤니티 원팡 - www.onepang.c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