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과 즐거움 Tooli의 고전게임 - 툴리의 고전게임
회원가입로그인사이트 소개즐겨찾기 추가
  • SNS로그인
  • 일반로그인

수다방

전체 글 보기공지사항자주묻는질문등업신청요청&질문자유게시판게임팁&공략내가쓴리뷰매뉴얼업로드게임동영상지식&노하우삶을바꾸는글감동글모음공포글모음명언모음회원사진첩접속자현황회원활동순위Tooli토론방추천사이트IRC채팅방출석체크방명록



글 수 10,108

[블러드]100문 100답

조회 수 530 추천 수 0 2008.10.11 10:06:03


1. 이름 : 막장엘렌 [본명 까!!] <-ㅗ

2. 나이 : 17세

3. 성별 : 여

4. 피    : 까먹었음 ㅅㄱ

5. 장래희망 : 게임 일러스트

6. 좋아하는 숫자 : 없는듯

7. 이유 : 없는데 뭔 이유란 말인가

8. 개념 : 내 머리엔 항상 개념이 넘친다네.[미친..]

9. 좋아하는 음식 : 계란 요리에- 비빔밥- 앙-[작작 좀!!]

10. 좋아하는 게임 : 미니파이터,카스 온라인,던파

11. 좋아하는 기계 : TV,컴퓨터,메가 TV

12. 존경하는 사람 : BTG,나라샤님

13. 일주일 용돈 : 10000원

14. 애용하는 은행 : 부산은행

15. 좋아하는 과목 : 일러스트[컴퓨터는 아직 안배운다 ㅅㅂ]

16 싫어하는 과목 : 과학[시X ㅋㅋㅋ 선생 개막장이야]

17. 싫어하지만 잘하는 과목 : 도덕,국어

18. HP 및 MP : 9999999,1000000  일명 마검사형??

19. 좋아하는 영화 : 텍사스 전기톱 살인 사건,데드 캠프

20. 좋아하는 책 : 퇴마록,프리매지션,다크 프리스트,정령왕 엘퀴네스,이 소년이 사는 법,스타크래프트

21. 사는곳 : 가르쳐 줄거 같으냐? 후훗


22. 가족 :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군대 가신 오빠.

23. 제일 싫어하는 사람 : 날 지속적으로 괴롭히는 새X들 -_-

24. 제일 좋아하는 일 : 컴퓨터 질,메가 TV로 애니 감상

25. 만약 컴퓨터를 3시간 한다면? : 지금은 게임이 안되니깐 블로그 관리 좀하고 Tooli의 고전게임에 2시간 정도 접속하고 오캔으로 좀 그리다가 끝.

26. 학원 : 안다닌다. ㅋㅋㅋㅋㅋ

27. 좋아하는 가수 : 아직은 없음

28. 좋아하는 음악가 : 아직 없음

29. 좋아하는 음악 : 바람에게 부탁해,마스터 오브 소드4 메인 테마

30. 좋아하는 만화 : 개구리 중사 케로로 (하사 라고도 하지만 난 중사라 믿는다.),마술사 오펜 리벤지[끌린다.],지옥소녀[나와 같은 처지의 캐릭터들이 많이 나온다.]

31. 좋아하는 만화[comic] : 요즘 안봐서..

32. 좋아하는 게임 : 왜 두개냐!!

33. 다니는 학교 : 말할거 같으냐?

34. 다녔던 학교 : 말해줄거 같은가?

35. 좋아하는 TV프로 : 무한도전, 패밀리가 왔다, 신기한TV서프라이즈

36. 싫어하는 TV프로 : 1박2일[요즘 재미가 떨어졌다. ㅗㅗ],종교 채널에 하는거,낚시 프로그램 [ㅗㅗㅗㅗ]

37. 지금 제작중인 플래시 애니 : 안만든다. 망할 년이 절교를 선언한뒤에 충격으로 본명은 깐다. 이소연 망할 년 ㅋㅋ 서로 모르는 사이니까 모르는척 하제. GR마라 그래.

38. 지금 나는 생각 : 아무 생각없다.

39. 나는 다른사람보다 이부분이 낫다 : 만화는 아주 조금 그리는 편. 잘 그리는건 아니다.

40. 나는 다른사람보다 이부분이 필요하다 : 수학 좀 잘하고 싶네..

41. 바람과 어둠 사이에..관한 설명질 : 몰라. 알게 뭐야.

42. 등장인물 :엘,케이,엘렌,서적,카인 블러드,하루,악마왕,하이든,케리아,레세진,애쉴렌 등등.. 나머진 너무 많아서 패스

43. 날로 먹어도 되는지.. : 익혀 먹는게 신상에 좋을거다.

44. 만약 나에게 컴퓨터 3시간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 위와 같다.

45. 막장 엘렌의 플래시 역사 : 중1때 심심풀이로 실시. 몇개 뮤플 만들고 접었다.

46. 플래시365와의 역사 : 중1때부터 중3까지. 지금은 많이 버려졌다.

47. 이유 : 분명 좋은 곳이다. 하지만 문제가 너무 많다. 악플러와 댓글을 너무 안 달아준다. 이닉만 따면 끝인줄 아나 보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뭔가 일이 닥치기만 하면 난리 난다. 악플러가 등장하면 우리들이 악플을 단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거기서 배운게 있다면 악플은 악플로 낳는다. 라는것.

48. Tooli의고전게임 과의 역사 :처음엔 따로라는 닉넴으로 2MB 업로드에 미친듯이 활동. 그러다가 회원가입이 생기자 가입한뒤 여러 인간들과 놀았다. 현재 닉넴은 블러드.

49. 이유 : 조용하고 아늑하다. 가끔 무개념이 오기도 하지만 사람들이 매너가 좋아서 그렇다. 문제는 여자 회원이 적다는 거다. -_-..

50. 막장엘렌의 뜻 : 엘렌. 내 자캐이름에 딴거. 막장은 내가 막장으로 살아가니까 ㅋㅋㅋ

51. 막장를 설명하자면? : 그냥 막장인데?

52. 바람과 어둠 사이에..이라는 소설을 쓰던데.. : 안써. 열받아서 흥-

53. 블로그에 닌텐도 게임을 올렸던데 불법아닌지.. : 안올렸어!!

54. 몇몇 사람들이 만능 엔터테이너라던데.. : 구라.

55. 존경하는 만화가 : 기억이 안나는구만

56. 존경하는 플래셔 : 플래시와 인연을 끊기 시작해서 안말하겠다.

57. 존경하는 소프트웨어 제작자 : 모른다.

58. 변태라던데 : GR마라. ㄱ-

59. 친한친구 : 없다.[우울한 영혼일세.]

60. 변태랑 어울리는거 보니 변태네 : 친구 없다고. 죽을래?

61.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62. 몸무게 : 안말해.

63. 키 : 170 넘을거 같다.

64. 키-100X0.9 = 수학은 질색.

65. 비만도 : 약간 비만[?]

66. 평소 많이 먹는지 : 많이 먹는다.

67. 그렇다면 먹고도 살이 많은 이유 : 살이 잘 찌는 체질

68. 안경착용 유무 : 뿔테 안경 착용중

69. 마법사 서적을 쓰실거라던데? : 글쎄.. 그건 내 꼴리는데로 쓸거고.

70. 친한 동생들이 있다면? :폭스,사신,프리실라,폭풍 간장,시공,인생이란,똥대지-ㅅ- 나머진 기억이 안나네.  

71. 이유 : 이유는 없고 다들 개성이 넘치긴 하지만 착한 놈들이라는게 이놈들의 장점이지 ㅋ

72. 안 친한 동생이 있다면? : 커스 메이지...[나보다 나이 어리신 분으로 알고 잇으니.]

73. 안 친한 이유는? : 날 신고 할때부터 마음에 안들었어. 시X

74. 사귀는 사람 ㅡ,.ㅡ : 넷상으론 폭스. 기훈이 ㅇㅇ;;

75. 성별다른 친구 : 성별 다른 놈들? 쳐 괴롭히는 놈들인데 이제 신경안씀.

76. 여자한테 맞고사는지? : 나도 여자야. ㅄ아.

77. 엄마의 무서운 정도 : 80%

78. 자주 틀리는 오타 : 거의 없다만..회요일이 좀 대박이엇던거 같네 ㅋㅋㅋ

79. 자주하는 욕 : 이 새X야.

80. 자주하는 말 : 기억 안나는데..

81. 잘하는 춤 : 뻣뻣한 몸인지라..

82. 요즘 내가 이거 막 날라다닌다 하는 것 : 없어.

83. 아끼는 책 : 퇴마록 책들 [날라가면 나 죽어.]

84. 핸드폰 번호 : 깔거 같으냐? ㅗㅗㅗ

85. 집 전 화 : 왜? 전화 하게?

86. 핸드폰 게임 : 미쓰리,마오소4,마오소3,액퍼패,액퍼패2

87. 1주일 용돈 : 1만원. 컴퓨터 언제 사냐...ㄱ-

88. 좋아하는 과자 : 다 쳐먹긴한데 요즘 멜라민 때문에 안먹는다. 그전에도 잘 안사먹엇다만

89. 좋아하는 음료 : 우유[맛있음],칠성 사이다[어머니가 하도 드시길래..]

90. 좋아하는 계절 : 여름. 바닷가- 하악 하악

91. 좋아하는 시기 : 아늑한 Tooli의 고전게임 챗방 들를때.

92. 싫어하는 장소 : 학교. 답답하다. 십라.

93. 싫어하는 시간 : 아침에 일어날때.

94. 자살하고 싶다고 생각한적. : 중2때 많이..지금도 여러번 생각해본다.

95. 이빨교정 : 안한다.

96. 스스로를 잘생겼다고 생각하는지? : GR 마렴.

97. 사귀어 달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지... : 넷상에 일이지..라이트 하고 신비한 빛 그리고 최겟..마지막으론 폭스.

98. 힘든지. : 다시 생각하니까 미안해지고 죄책감이 느껴진다.

99. 날로 먹을까? : 건강에 안좋다고.

100. 수고한 블러드 감사요 : 건방지군.


아는 동생이 100문 100답 썻길래 심심해서 저도 한번 써봤습니다.

다시 보니 막장식으로 써버렸군요 ㄱ-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rofile

내 이름은 '블러드'

 

나는 지금 광기에 미쳐 가고 있다..


댓글 '10'

profile

인생이란

2008.10.11 10:15:37

복사해서 나도 써보려 했더니
이거 수정 많이 해야겟군...

보긃고르..

profile

PLasMA

2008.10.11 11:58:23

중복이 너무 많은데요?;;

선물

2008.10.11 12:24:30

길다 ㅋㅋ

하지만 다 읽었으 ~

profile

G MOD 폐인

2008.10.11 13:32:28

막장이지만
다읽었슴~~
중복은 5개정도 ㅋㅋ

profile

타락한v달

2008.10.11 13:34:51

헐 블러드님 여자셨어요?
'22. 가족 :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군대 가신 오빠.'
??

profile

인생이란

2008.10.11 13:47:53

헐 타락한님 이제알으셧?

profile

MoG

2008.10.11 14:22:57

헐?

ㅋㅋㅋ 이제 알으셨네?

굉장히 많이 쓰셨네 ㅇㅇ

profile

MoG

2008.10.11 20:04:40

저도 복사해서 써보죠 ㅋㅋ

profile

PLasMA

2008.10.12 05:07:01

ㅋㅋㅋㅋㅋㅋ 타락님 여태껏 모르셨구나 ㅋㅋ

시공

2008.10.27 21:51:19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식사 : 세끼 다 쳐 먹어준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이곳에 요청 및 질문을 금합니다. [31] 송승근 2005.12.20 13 64086
8168 아... 드디어 인터넷이 되네요 [2] BIGBANG 2008.10.16   407
8167 화제 반 내에서 툴리를 아는 놈이 있군요 [11] 톨히 2008.10.16   608
8166 화제 오랜만에 24시간 안에 글이 없길래 .. [5] 선물 2008.10.15   345
8165 화제 <MoG>. [10] MoG 2008.10.14   237
8164 때가 되면 좀 긴 잠수를 탈까 합니다. [2] PLasMA 2008.10.14   379
8163 엘레가든 - marry me [4] 인생이란 2008.10.13   422
8162 [블러드]위기. [4] 블러드 2008.10.13   244
8161 저기요. 일단 오랜만인데요. [1] 얌마 2008.10.13   231
8160 떠돌이 용병 아레스~ [4] 로이만 2008.10.13   565
8159 화제 나도 100문 100답이 하고싶어 [6] 고양이육포 2008.10.12   341
8158 다시 글을 적습니다... [4] 『201†』 2008.10.12   248
8157 레벨 8로 승진했군요. [3] 테사다 2008.10.12   355
8156 화제 <MoG>하...이렇게 힘든건줄은 몰랐네요... [6] MoG 2008.10.12   254
8155 화제 [이카루스] 시간이 좀 남으니...저의 100문 100답. [10] 이카루스 2008.10.12   400
8154 릴레이 100문100답 도전!!!!! [4] 망각 2008.10.11   697
8153 화제 <MoG>질수 없다 100문 100답 [7] MoG 2008.10.11   389
8152 학교 선배님들하고 애들이저보고 이천희 판박이라는 군요. [4] 테사다 2008.10.11   468
8151 화제 사실 저는 [7] 톨히 2008.10.11   358
8150 후,,,,,,,,,, 이 사이트 진짜 옜날부터 했다 ㅋ [4] 노상훈 2008.10.11   600
» 화제 [블러드]100문 100답 [10] 블러드 2008.10.11   530


사이트소개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사이트맵
익명 커뮤니티 원팡 - www.onepang.c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