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과 즐거움 Tooli의 고전게임 - 툴리의 고전게임
회원가입로그인사이트 소개즐겨찾기 추가
  • SNS로그인
  • 일반로그인

수다방new

전체 글 보기공지사항자주묻는질문등업신청요청&질문자유게시판new게임팁&공략내가쓴리뷰매뉴얼업로드게임동영상지식&노하우삶을바꾸는글감동글모음공포글모음명언모음회원사진첩접속자현황회원활동순위Tooli토론방추천사이트IRC채팅방출석체크방명록



글 수 10,096

혹시....음악 하시는 분 안계세요??

조회 수 464 추천 수 0 2008.11.28 17:14:25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모여 계신 곳이긴 하지만..
혹시 음악(관련 여러.....악기나 등등?;;) 하시는 분 안계세요?ㅎㅎ


취미로 라두 ㅎㅎ


악기 다루시는 거 있으시면 손ㅋㅋㅋㅋㅋㅋㅋ
(리코더 단소,음악시간 준비물 3종 셋트 요런거 말구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댓글 '9'

profile

『Ksiru』

2008.11.28 17:15:50

훗, 저는 바이올린을 쪼오오오금 합니다...

profile

MoG

2008.11.28 17:28:13

피아노 쪼오오오금 합니다..

지금은 실력을 모르겠어요 ㅋㅋ

profile

송승근

2008.11.28 17:40:38

멜로디언 트라이앵글 정도를 주로 다루곤합니다 ㅎㅎ
악기 잘다루시나봐요?

profile

스모커

2008.11.28 19:37:07

음악은 듣기만 하지
손도못댄답니다.....

선물

2008.11.28 22:22:12

ㄴ me to ~ ha ha ha ~

머 저도 아주 예전에 피아노 쳤었는데 집에 피아노가 없는 관계로 ... 실력 소멸 .. ㅎ

profile

글쎄올시다

2008.11.28 22:41:58

흠...
피아노.. 치다 말았으니 패스...
대신 커서 뮤지현활동예정인데....

시공

2008.11.28 23:17:31

취미로 기타를 친답니다 ㅎ

profile

Half2 폐인

2008.11.29 18:10:00

ㄴ 저희집은 기타는있으나 묻힌지 오래
저도 한번 배워볼까 생각중이예요 ㅎㅎ

애픈사슴

2008.12.01 21:33:44

저두 피아노와 바이올린.....ㅎㅎㅎ
진도는 아직 체르니 40과 스즈키 4권이지만...-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슨 계속 쉬고 있.......-_-;;)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이곳에 요청 및 질문을 금합니다. [31] 송승근 2005.12.20 13 63996
8316 화제 ㅜㅜ 채팅방에 안들어가져요.... [5] ㈜명박이안티 2008.11.29   319
8315 화제 학예회때 달이 차오른다 불렀는데요.. [6] 『201†』 2008.11.28   356
» 화제 혹시....음악 하시는 분 안계세요?? [9] 애픈사슴 2008.11.28   464
8313 화제 연합고사 버닝!!! [7] 『Ksiru』 2008.11.28   230
8312 얼로즈2 받아서해보니 전에 햇던것과 뭔가 다르더군요.. [4] 보이퍼 2008.11.27   480
8311 앞으로 2일... [1] 『Ksiru』 2008.11.27   181
8310 화제 처음으로 1카운트를 기록했네요. [11] 송승근 2008.11.27   244
8309 화제 아 .. ㅡㅡ 진짜 툴리 짜증나 죽겠네요 ㅡㅡ [11] 전효빈 2008.11.25   424
8308 [아로아]시공과 넷캔질 [4] 아로아 2008.11.25   275
8307 화제 오늘 무슨날인가요? [10] 송승근 2008.11.25   375
8306 <MoG>컴퓨터 시간대 옮겼어요 [1] MoG 2008.11.25   268
8305 학교입니다 [2] 『201†』 2008.11.25   285
8304 화제 심심함 [5] 고양이육포 2008.11.24   257
8303 화제 으음.... [5] 『201†』 2008.11.24   276
8302 <MoG>몸이 너무 아파요. [3] MoG 2008.11.24   250
8301 <MoG>방금 알았어요 [3] MoG 2008.11.24   241
8300 화제 닉을 바꿨어염 ㅋ [7] Half2 폐인 2008.11.23   359
8299 요즘 다들 바쁘신거 같네요 ~ 선물 2008.11.23   237
8298 ...오랜만인가? [1] PLasMA 2008.11.23   255
8297 툴리바 4편 2개 올렸습니다. [2] 선물 2008.11.22   267


사이트소개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사이트맵
익명 커뮤니티 원팡 - www.onepang.c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