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과 즐거움 Tooli의 고전게임 - 툴리의 고전게임
회원가입로그인사이트 소개즐겨찾기 추가
  • SNS로그인
  • 일반로그인

수다방

전체 글 보기공지사항자주묻는질문등업신청요청&질문자유게시판게임팁&공략내가쓴리뷰매뉴얼업로드게임동영상지식&노하우new comment삶을바꾸는글감동글모음공포글모음명언모음회원사진첩접속자현황회원활동순위Tooli토론방추천사이트IRC채팅방출석체크방명록



글 수 10,144

...드디어 찍었다!!

조회 수 466 추천 수 0 2009.04.10 23:56:20


드디어 10000을 찍었습니다...감격

솔직히 최근에는
10000을 정확하게 찍으려고 포인트 컨트롤을(?) 약간 하긴 했지요...ㄷㄷ
아무튼 간에 저는 오늘부터 4월 방학이기도 하지요 움후후후후후후훗
...그러나 SAT 준비한다고 학원을 간대니 별로 기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한국 시각으로 자정 4분 전이잖아!!
1등을 노려볼까...ㄷㄷ
제목 없음.JPG

글이 재밌거나 유용하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rofile               PLasMA



댓글 '5'

profile

망각

2009.04.11 00:00:50

루인님 컴사양 짱짱 이기긴 불가능

profile

PLasMA

2009.04.11 00:00:51

쳇...출석 1등에는 실패;

선물

2009.04.11 00:09:25

음 ? 이제 댓글도 3점이다 보니 만만치 않으셨을텐데 ㅋ
출석은 보다시피 .. 시간 딱 마춰 해도 루인님을 이기는건 힘들다능 ㅠ .

profile

인생이란

2009.04.11 02:08:14

어느새 않찍기 시작한...

시공

2009.04.11 11:49:30

시차 헷갈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시간 생각하랴... 미국 시간 생각하랴...

툴리출석노리다가 갑자기 누가 " 지금 몇시예요? "

하면 문득  " 11시 59분!! " 할수도있겠네요 ㅋㅋㅋㅋㅋ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이곳에 요청 및 질문을 금합니다. [31] 송승근 2005.12.20 13 64245
8804 (보고 그린그림) 볼펜으로만.. [3] 툴리중독자 2009.04.11   872
8803 화제 넵 네번째 끄적인 작품(?!) [6] [난걍고1]동근님 2009.04.11   649
8802 화제 허억 오랜만이네요.. [12] 【123】 2009.04.11   455
8801 다시 느껴지는 나노하매력ㄷㄷ [2] 이카루스 2009.04.11   828
8800 화제 툴리 중독자님의 프로필사진속 인물이 궁금합니다. [7] Black swan songs 2009.04.11   638
8799 화제 오웬 끊은지 약 2-3주. [5] アキモトイツキ 2009.04.11   765
8798 화제 <MoG>간만이네요 [8] MoG 2009.04.11   511
8797 자게 몇개월만의 글인듯하네요ㅋ [2] 이카루스 2009.04.11   492
8796 드뎌 하나 썻슴돠 [2] Black swan songs 2009.04.11   380
» 화제 ...드디어 찍었다!! [5] PLasMA 2009.04.10   466
8794 화제 천공님에게 어울릴만할 사진들을 골라 봤습니다 ~ [6] 선물 2009.04.10   907
8793 에혀.... [4] 인생이란 2009.04.10   439
8792 화제 오웬은그녀인가 이상한 버전 [5] 툴리중독자 2009.04.10   570
8791 화제 안녕하세요 Black swan songs 입니다. [6] Black swan songs 2009.04.09   524
8790 프로빌 바꾸었음 [4] 툴리중독자 2009.04.09   476
8789 화제 프로필사진 등록! [6] 민물의해달 2009.04.09   479
8788 화제 日本 급식 VS 韓國 급식 [9] 민물의해달 2009.04.09   535
8787 화제 일단 등장인물 몇명 선정했어요 [6] seeed 2009.04.09   805
8786 화제 흠.. 프로필좀 바꿀려고.. [5] 툴리중독자 2009.04.09   437
8785 화제 진짜 여자는 단 한명 [11] 민물의해달 2009.04.09   516


사이트소개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사이트맵
익명 커뮤니티 원팡 - www.onepang.c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